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
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를 통해 문의주시면
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 [주문 -> 공급처주문 -> 입고 -> 발송]
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, 공휴일 제외 약 2~5일입니다.
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,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(입고 예정일 알림톡/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[부분 배송]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)
당일에 구매해주신 제품은(당일발송 제품 제외) 오후에 거래처로 일괄 발주작업이 되어
출고일자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후 문의주시면 거래처 확인 후 따로 안내 드리고 있으며,
주문 후 다음날 오후 2시 이후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
또한 구매하신날짜 제외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, 3일째에 입고예정일 알림톡/문자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좀 더 빠르게 안내드리고 싶으나, 재고가 부족한 상품의 경우, 주문건 수집 및 거래처 제작현황, 입고예정일 파악시간이 소요되다보니 3일 이후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상품 금액을 입금 해주시면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해드립니다.
카드 등의 다른 결제 수단을 원하실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/결제 후
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로 연락주시면 중복배송비 환불 및 묶음배송 처리 해드리고 있어요
[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예치금적립 또는 계좌로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.]
구매해주신 제품이 품절되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실경우 카카오톡/문자메세지를 남겨드립니다
본사이트에서 구매해주셨을 경우, 환불 또는 다른제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
오픈마켓 통해 구매해주셨을 경우, 차액 결제가 어려워 취소처리만 가능합니다
*품절 보상제도
품절 상품을 예치금으로 전환하실 경우, 상품가의 5% 추가 적립해드립니다
(베니토 회원ID로만 가능하며, 환불 요청시 꼭 예치금으로 환불 요청해주세요)
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
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를 통해 문의주시면
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. [주문 -> 공급처주문 -> 입고 -> 발송]
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, 공휴일 제외 약 2~5일입니다.
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,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(입고 예정일 알림톡/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[부분 배송]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)
여러벌 구매해주신 후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준비 된 제품 먼저 부분출고 진행해드립니다.
부분출고를 원치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모든 제품 준비 후 합배송해드립니다
제작지연이 아닌, 기본적인 상품 준비기간(3일이내)에 부분출고 원하실경우 추가 배송비(2,500원)를 지불해주셔야합니다.
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의사를 밝혀 주시고, 상품 도착이 되어야합니다.
부득이하게 발송이 늦어지시는경우 의사를 밝혀주시면 확인 후 감안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*부분배송 받으신 경우,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 (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)
교환처리의 경우, 상품 준비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택배 특성상 배송하시는분과 수거하시는 기사님이 다른경우가 많아, 진행이 어렵습니다.
또한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보내주신 제품 입고 확인 후 진행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.
* 실시간계좌이체/ 카드 취소일 경우 평일 접수건에 한하여 당일 바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
저희쪽 처리가 완료된 상황이더라도 카드/은행사 승인까지 3~5일정도 소요됩니다.
약 3-5일 이내 처리시간이 소요되는점 참고 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무통장 환불은 접수 후 익일 일괄 처리 도와드리고있습니다
* 휴대폰 소액 결제 취소는 1일~31일까지 취소처리 가능하시며,
이월된 금액은 통장으로 계좌 입금 처리 도와드립니다
품절 상품의 경우 대부분 거래처 사정상 시즌마감, 원단문제 등으로 제작이 어려워 진행 불가합니다.
다만 간혹 지난 시즌 상품 중 재진행 되는 경우도 있어,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.
확인 원하시는 상품명 옆의 [재입고알림서비스]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해주신 순서대로 안내드립니다.
가입하신 아이디,비밀번호가 다르거나 또는 최근 1년간 로그인을 안하셨을 경우 휴면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.
휴면회원일 경우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휴먼회원 해제가 가능하나,
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해제가 불가능합니다.
네이버/카카오 간편 로그인시 아이디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대부분의 제품은 특성상 제작공장에서 대량 일괄 생산하다보니,
간혹 단추구멍, 단추위치 등 반복적인 부분에 초크자국이 있습니다.
초크자국은 스팀다림질 또는 물티슈로 쉽게 지워지는 부분으로 불량제품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혹시라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이거나, 오염으로 의심 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
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.
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, 그 이후에도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일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, 업데이트 과정에서 품절되어 제작이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.
코디 된 상품들은 상품페이지 [관령상품]에서 확인 가능하시며,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
카카오톡/게시판/고객센터(1661-7944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.
콜 센터는 평일10:00~17:00(점심시간 제외12:30~13:30)에 운영되고 있습니다.
간혹 상담시간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,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으로,
급하실경우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연결 후 문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좀 더 빠르고 원활한 연결 가능하시도록 더욱 노력하는 베니토 되겠습니다.
간혹 가입/주문시 실수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 하시거나
추후 핸드폰번호 변경 등의 오기재로 인해 잘못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
카카오톡 상담 또는 콜센터로 연락 받으시는 휴대폰 번호와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
더 이상 잘못된 내용으로 연락 받지 않으시도록 수정해드리겠습니다.
PC버전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-> 하단 오른쪽 [회원탈퇴] 클릭 시 가능합니다.
*회원 탈퇴 시, 구매내역 및 보유 적립금/예치금/쿠폰 등 모든 혜택이 즉시 소멸되며
소멸된 내용은 복구/이관되지 않습니다.
*탈퇴한 아이디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여 재가입 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